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리뷰

푸라닭 치킨 '블랙 알리오' 영접

안녕하세요 

슈퍼초코 입니다.

 

오늘은 저번주에 먹었던 푸라닭 치킨의 블랙 알리오 후기 입니다.

푸라닭 치킨이 있다는 것을 유튜브를 통해 처음 알게 되었고 극찬과 함께 

뭐랄까.. 평소 제가 좋아하는 교촌이나 오븐구이 통닭과 스타일이 비슷한 치킨 인듯 하여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그래서 폭풍 검색 결과 이건 꼭 먹어봐야겠다는 결심이 들었고ㅋㅋㅋㅋㅋ

결심이 들었으나.. 여기는 당진..ㅠㅠ 

아직 주변에 푸라닭이 없네요.. 누가 당진에도 체인점 좀 내 주세용~ㅜㅜ 

 

그리하여 당장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었으나 일단 주변 제일 가까운 체인점을 검색 ! 

서산에 푸라닭이 있다고 하네요 (내 마음속에 저장!ㅋ)

 

이번에 설 맞이하여 휴가때 남편과 함께 음성에 있는 할머니 산소를 다녀오고 오는길에 

마음속에 저장해 두었던 서산점 푸라닭에 전화해 예약포장 주문 고고~!

 

드디어..프라닭 영접 ㅎㅎㅎㅎㅎ 

메뉴 선택에 고민이 있었으나 우선 제일 대표메뉴인 블랙 알리오 치킨 순살로 주문하였어요.

 

두구두구두구두구..

푸라닭 블랙알리오 순살 하앍

드디어 ㅠ 먹게 되었네요~

 

간단하게 평가를 하자면 우선 제일 아쉬운 부분은 서산에서 당진오는 시간과 도착후 짐정리를 하느라 바로 먹지를 못해

약간 식었어요.ㅜ

그래도 단짠단짠 꾸덕한 소스가 완전 내스타일~!! 

오븐구이라고 해야하나.. 교촌 튀김.. 그 중간? 음..이런걸 바베큐 치킨과 비슷하다고 하나요?

이것 또한 내스타일~ 그리고 저 마늘 슬라이스도 바삭바삭해 중간에 하나씩 집어먹으면 맛있어요~ 츄릅

 

블로그 초보라 아직 포장상태나 전구성등 사진은 없고 어서 먹어보고싶은 마음에 급한대로 치킨사진만 뙇!!ㅎㅎ

같이온 고추마요 소스도 있는데 찍어먹어도 맛있는데 사실.. 찍어먹나 그냥먹나 저는 큰 차이를 못 느낀거 같아요ㅎ

 

그래도 또 블랙알리오 먹고싶네요 ㅜ

근처에 매장있으면 다른 메뉴도 다 섭렵해 볼듯 ㅋㅋㅋ

 

이상 푸라닭 블랙알리오 간단 후기였습니다.

일단 주문하고 드셔보시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