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당진 동경참치에 가다

안녕하세요

맛집소개로는 첫 포스팅이네용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당진에 있는 동경참치 입니다.

 

당진에 와서 참치집은 두번 가봤는데

첫번째는 당진 참치 검색하면 많이 나와있는 수참치로 갔었지요~

두번째로 동경참치 집에 갔는데 둘다 각각의 장점이 있네용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단점은 찾기 힘들지만 둘다 굳이 단점을 꼽자면

조금은 부담스러운 가격?..ㅜ

 

이렇게 맛있는걸 자주먹을려면 많이 벌어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드네용

 

이번에 시킨 메뉴는 특선으로 주문했어요

소주가 아직 3,000원이라니 너무 조아요 조아~><

 

 

음식이 나오기 전에 식전죽이랑 국

빈속에 술을 급하게 먹으면 탈이날수 있으니 죽과 국으로 속을 안정시킵니다 ㅋㅋ

 

 

하나씩 사이좋게 먹을 수 있도록 밑반찬이 나오고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요렇게 참치가 나왔습니다~아싸아싸

 

 

요렇게도 먹공~ 저기에 단무지 넣어서도 먹으면 완전 존맛 ㅋㅋㅋ

 

그 이후에 참치탕도 나오고 참치찜?도 나왔다는데

너무 맛있게 참치와 술을 먹은지라 잘 기억이 ㅋㅋㅋㅋㅋ;;

남편 말로는 탕과 찜도 맛있게 먹었다고 합니다.

 

원래는 참치 나오고나서 리필까지 한번 더 시켜먹을려고 했는데

이것저것 반찬과 탕도 나오고 하니 배불러서 리필을 못하고 왔네요.ㅜ 아쉬워요~

 

 

다 먹은후엔 이렇게 이쁜차도 나왔나 봅니다 ㅎ^-------------^

오미자차인가?

 

맛도 맛있고 단독방으로 분리되어 있어서 편안한 분위기로

맛있고 즐겁게 먹고 왔네요

 

또 가고프다..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빠닭 애간장녹는닭 빠네 후기~!  (0) 2020.02.06
[배달 맛집]본스치킨 후레쉬 쌈닭  (0) 2017.12.15